C++ 프로그래밍 중급_2회
개발자를 위한 C++ 프로그래밍 제대로 다지기
Part.2 객체지향 개념
과정명
프로그래밍
강사
신경진
구분
단과

커리큘럼

제1강 (이론)객체지향 기법의 이해, 객체의 기능에 대한 설명 36
제2강 (이론)절차지향의 단점, 객체지향 기법의 필요성 37
제3강 (이론)객체의 구성요소, 멤버변수, 멤버함수, 인스턴스 개념, 클래스 정의 방법 35
제4강(이론)클래스 작성하기, 접근지정자, 객체 생성하기, 객체 멤버 접근하기 34
제5강 (실습)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객체 생성하는 방법, 객체 멤버 접근하고 값 수정하는 방법 34
제6강 (실습)Monitor클래스 작성하는 방법, 멤버 만드는 방법, 클래스 활용법 40
제7강 (실습)Time클래스 작성, getter(), setter() 함수 설명 및 만드는 방법, 활용하는 법 33
제8강 (이론)여러 개의 객체 사용시 주의사항, 멤버 함수 중복 정의에 대한 설명 22
제9강 (실습)멤버함수의 중복정의, Car클래스 만들기 32
제10강 (실습)클래스 만들기 종합실습 44
X
한국정보인재개발원소개 서비스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TOP